젊어보이는 50대 헤어스타일, 화장법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젊어보이는 50대 헤어스타일, 화장법

˘-˘ 자유게시판

by 토파니 2020. 9. 25. 16:54

본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40대 여자 헤어스타일, 50대 여자 헤어스타일에서 파마를 잘한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?
첫번째,고객님의 이미지에 잘 어울려야 합니다.
두번째,파마를 한 후 더 예뻐지거나, 더 어려 보이는 동안열펌이 되어야 하구요.
세번째,동안열펌이 되려면 무엇보다 모근의 볼륨이 휘어지지 않게 살아야 겠죠?
네번재,파마를 잘한다는 것은 모발의 손상이 없어야 하구요.
다섯째,위의 모든것이 다 이루어지고 마지막으로 손질이 쉬워야 합니다

평소 '나이보다 동안이다', 라는 말을 자주 듣는 40대 여성 분, 그런데..'헤어스타일만 바꾸면 다섯살은 더 어려보이겠다', 라는 말을 더 자주 듣는다면?헤어스타일때문에 동안도 노안이 되어버리는 비극을 막기 위한!!'헤어스타일 바꾸니까 더 젊어보인다',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~젊어보이는 40대여성헤어스타일 소개해드릴게요.


긴 생머리보다는 단발머리에 펌을 더한 단발펌이 생기발랄해보이고아무래도 좀 더 올드한 느낌보다는 어려보이는 효과가 더 큽니다.숏단발 기장에 레이어가 풍성한 보브스타일 단발펌은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고 얼굴도 갸름해 보여 젊어보이는 40대여성헤어스타일입니다.이러한 헤어스타일은 앞머리까지 컬을 주어 무거워 보이게 만들어 줄수록더욱더 얼굴은 작아보이고 젊어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앞머리 기장은 컬이 잡혔을 때 눈두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 가장 자연스럽고앞머리가 답답하다고 느껴질 땐 가볍게 실핀으로 넘겨줘도 젊어보이는 팁이되죠.헤어 컬러는 블랙보다는 어두운 오렌지컬러가 좀 더 살아있는 컬링연출이 되고더불어 얼굴이 밝아보이는 효과가 있어 잡티 커버에도 도움이 됩니다.


나이가 들어가수록 머리숱도 줄어들고 모발자체가 많이 가늘어 지는데요.이럴 땐 기장을 짧게 자르는 숏컷에 볼륨을 더하는 볼륨펌을 더하면 세련된느낌으로 연출, 동안헤어스타일 즉 젊어보이는 40대여성헤어스타일로 제격이죠.숏컷펌을 할 대 앞머리는 가능한 광대선을 인위적이지 않게 감싸는 선에서사선으로 떨어지는 뱅스타일이 젊어보이는 비법이 되니 참고하세요.숏컷펌은 아무래도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보일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인데요.기장 자체는 짧지만, 자연스러운 볼륨이 더해지는 스타일이기 때문에보이시한 매력이 한층 더 도시적이고 시크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.30대까지 긴생머리만 고집하셨다면 과감한 변신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